안녕하세요,
라카이코리아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주문건 확인하였으며,
남겨주신 주문번호뿐 아니라 다른 주문번호로 따로 주문해주신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해당 주문건들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250 상품이 먼저 배송었으며,
너무나 죄송하게도 발생해버린 오배송 상품은 현재 택배사 통하여 회수접수 완료 된 상태로,
최대한 빠르게 원래 주문 상품을 배송해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리신 점 진심으로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이상의 불편함 덜어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과 라카이코리아 콜라보 상품 구매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검은사막X라카이 콜라보레이션 광복절 기념으로 나온 패키지를 샀습니다.
크리오 세트 하나, 파푸 세트 하나 샀는데요.
배송이 하나만 왔습니다.
겉 박스가 구겨져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역시나 열어보니 검은 제품포장박스는 이미 좀 구겨져있더군요.
일단 뜯어보니 태극박스는 멀쩡했습니다.
도착한 것은 크리오 세트였는데, 슬리퍼사이즈 260으로 주문한 것을 확인했고 또 주문 후에 확인한 것도 260이거든요.
근데 슬리퍼가 250이 왔어요.
발 안쪽 위에 붙은 스티커로 확인했습니다.
더욱이나 파푸 세트는 받지 못했고요.
주문번호 20230815-0006817 입니다.
송장번호 확인하려고 하니까 크리오/파푸 세트 둘다 송장번호가 하나로 나오는데, 대한통운 가서 송장번호 확인하니까 부산에서 운송중이거든요. 이거 뭔가 잘못된 것 같거든요.
제품 하나를 수령했고 하나는 수령을 못했는데 두 제품의 송장번호가 6577-7646-1534로 동일하다뇨.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퇴근 후에 확인하니까 이런 상황입니다.
꼭 좀 부탁드릴게요.
크리오 슬리퍼는 260으로 교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파푸 슬리퍼가 어떻게 올런지 모르겠지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