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라카이하티KR 6.25 한정판매 이벤트! (~6월 25일까지)
작성자 (주)라카이코리아 (ip:)
  • 작성일 19.05.21 16:20: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86
평점 0점


라카이 하티KR 6.25 한정판매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6월 25일까지


참여방법 : 하티KR에 관한 후기를 댓글에 남겨주세요.


사은품 : 5명을 추첨하여 하티KR 증정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66.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손**** 19.05.21 10:31: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주전자 왜이리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나라는 없다 라는 글귀가 확 와닿네요
  • 이**** 19.05.21 10:31: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굉장히 독특하고 튀는 디자인! 하티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용
  • 김**** 19.05.21 10:3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런 높은 굽 스니커즈 하나 갖고 싶었는데 심지어 이번 6 25 디자인 너무 이쁜 것 같아요 ㅜㅜ 너무 갖고 싶어용 ㅜㅜ
  • 김**** 19.05.21 10:31: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전체적으로 깔끔한 흰색에 어글리슈즈 디자인에 낙서같은 타이포와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기, 한복, 무궁화에 의미도 깊은 뜻을 담고 있는 것 같아 보기 좋고 너무 예쁩니다.
  • 김**** 19.05.21 10:31: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것을 운동화에 잘나타낸거같아서 저신발을 신으면 완벽한 애국자가되니까 당첨되면 신고 일본가서 신고싶네요 우리나라를 자랑하기위해서ㅎㅎㅎ
  • 원**** 19.05.21 10:31: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이건 역대급이다ㅏ 진짜 이뻐요 돈 주고 사고 싶네 생각해봐야겠어요
  • 박**** 19.05.21 10:36: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제가 본 신발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신발입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고 6.25랑 결합한 상품이란게 정말 참신하네요. 항상 좋은 신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원**** 19.05.21 10:36: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는 없다라는 말이 너무 와닫네요.. 그리고 신발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 문**** 19.05.21 10:37: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사가 담겨있는 의미 있고 그림들이 한국의 특징을 잘 표현했는 신발이네요 몇 없는 한정판이라서 아끼면서 매년 6월25일이 되면 신어야 될거같은 신발이네요~^^ 라카이가 신발 진짜 이쁘긴 이뻐요 대박나세요~~👍
  • 장**** 19.05.21 10:37: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발을 신고 다니는 것부터가 와 저 사람 애국자다 할거 같네요.
    딸아이가 저걸 신고 다니는 걸 상상 해봅니다ㅎㅎ
  • 민**** 19.05.21 10:37: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예쁘네요 ㅠㅠ 그림도 하나하나 다들 너무 귀엽고 의미있어서 꼭 갖고싶습니다!
    7월중순에 일본으로 여름휴가 가는데 그때 신고가서 인증할게요!
  • 김**** 19.05.21 10:38: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얼마전에 무궁화에디션 구입했는데 너무 이뻐요~
    하티KR6.25도 너무 예쁘네요 의미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좋구 무엇보다 타브랜드에 비해서 발이 너무 편해요! 요거는 와이프 하나 사줘야겠네요!
    라카이 신발은 진짜 편하고 디자인 굿♡
  • 박**** 19.05.21 10:3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카이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디자인이네요.
    3.1절,독도후원 신발도 그렇고 이번 6.25도 잘 되면 좋겠네요ㅎㅎ
  • s**** 19.05.21 10:40: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도 신고 다니기 아까울 정도네요. 저는 사면 보관만 할거같아요. 글씨랑 그림이 더러워지거나 지워지면 안되잖아요.
  • 이**** 19.05.21 10:40: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번에도 여지없이 지르게 생겼네욥 ㅋㅋ 커스텀 2종류에 이것 까지 추가 해야겠군요 물론 당첨 된다면 더할 나위없겠네요 ㅋ
  • 한**** 19.05.21 10:40: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태극기 라카이 모델을 구입해서 신고 다니면서 늘 뿌듯함이 있습니다.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신발을 제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고, 제가 운영하는 한국홍보하는 외국인 커뮤니티에도 홍보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한국적인 제품 디자인 고대하고 또 부탁드릴게요!
  • 그**** 19.05.21 10:4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태극기 라카이 신고 해외여행갔다가 현지 동포분들만났는데 동포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카이 화이팅!!대한민국 화이팅!!
  • 애**** 19.05.21 10:41: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는 없다 100%공감가는 문구라서 댓글달기 안하는 1인이지만 남깁니다 역사를 잊고사는 우리 젊은 세대부터 노년세대에 이르기까지 각성해야할 부분인데 예쁜 디잔인에 착용감도 편안햐 하얀신발에 태극기와 잊지못할 잊어버리고 살아가면 안될 문구를 각인시켜주신거에 감사합니다 거기에 무궁화까지..... 신발에서 우리나라를 상징하는것이 함축적으로 잘 들어간거같아 보고 있어도 뿌듯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 한**** 19.05.21 10:43: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대한동립만세
  • 고**** 19.05.21 10:44: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발전된 미래를 원한다면 지난 일들을 잊지 말아라.
    좋은 의미와 예쁜 하티의 조화로군용
  • 3**** 19.05.21 10:48: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디자인도 예쁘고 문구도 좋습니다.
    3.1절,독도후원 신발도 그렇고 이번 6.25도 대박나시길
  • 배**** 19.05.21 10:5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경복궁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문화유산해설사를 하고 있는 딸아이한테 무궁화에디션을 선물해주었습니다. 너무 행복해하더라구요. 외국인들도 멋지다고 부러워한다고... 아껴서 신는다고 해설나갈 때만 신는데, 하티KR625 제품 하나 더 사줘야겠네요. 아주 마음에 들어할 것 같습니다 ^^ 라카이 짱!
  • 최**** 19.05.21 10:53: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 좋은데 역시 신채호선생님이 말씀하신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부분이 제일 좋은것 같네요
  • 박**** 19.05.21 10:54: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도 신발 커스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또 좋아하는 학생입니다. 다른 여느 디자인과는 다르게 이번 디자인은 눈에 잘 띄면서도 디자인적 요소가 주가 아닌 6 25 의 역사와 민족의식이 더 주가 되는 것 같아 많이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꼭 이번 하티kr을 신고 조금 더 자랑스럽게 이 땅 위를 거닐고 싶습니다.
  • 서**** 19.05.21 10:56: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런저런 구매의 어려움은있지만.
    나한만의 디자인과 독창성만큼은 최고인것같습니다.
    번창하세요
  • 이**** 19.05.21 10:56: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고만있어도 애국심 뿜뿜이네 올림픽 협찬 각이다 디자인도 디자인이고 항상 편해보이는신발 라카이!
  • 송**** 19.05.21 11:03: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리나라만의 특징과 느낌을 잘 표현한거갖고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는 없다라는 문구도 감동적이고 서체 또한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태극기가 달려있는 대표적인 신발 브랜드가 라카이인것도 알고 이런 6.25기념 신발처럼 우리나라의 더 많은 역사적인 신발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신어보고싶어요 신발 전체적으로 이쁘고 멋있습니다!!
  • 이**** 19.05.21 11:05: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발 하나에 대한민국이 담겨져있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당첨 안되도 구매해서 소장하고싶네요
  • 함**** 19.05.21 11:08: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신발에 한복이랑 성화봉, 주전자, 태극기에 정말 한국 하면 떠오를 다양한 이미지들이 신발에 담겨있으니 정말 한국의 신발 같고 완전 편해보이고~ 이쁘고~ 진짜진짜 너무 받고 싶어요 평소에 너무 굽 높은 스니커즈 사고 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못 사고 있었거든요ㅜㅜ 꼭 당첨되고 싶어요
  • 송**** 19.05.21 11:09: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래비티 팬텀 신발 샀었는데..하티kr6.25도 너무 이쁘네요ㅠㅠㅠㅠ라카이 신발 너무 다 이쁘고 의미있고 멋있어요
  • 박**** 19.05.21 11:12: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이건 진짜 미텼다 와 머라고 표현이 안돼요
    세련되면서도 깔끔해요..
  • 이**** 19.05.21 11:25: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이쁘고 신발이 되게 깔끔하게 디자인이 잘 꾸며져서 괜찮은 것 같아요
  • r**** 19.05.21 11:26: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하티를 사려고 하는중인데 이왕이면 또 태극기가 그려진걸 사고 싶네요
  • 박**** 19.05.21 11:31: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뻐요
  • 손**** 19.05.21 11:41: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너무이뻐요 돈생기면 바로 구매각ㄱㄱ
  • 주**** 19.05.21 11:54: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긴 말 필요없음 나오면 바로 구매
  • 김**** 19.05.21 12:03: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발 ㅠㅠ
    라카이코리아 신발 신게 해주세요
    맨날 사고싶은데 돔이 없어서 구경만 하는 사람입니다
    디자인이 너무 독보적이라 눈이 안갈 수가 없어요 ㅠ
  • 장**** 19.05.21 12:26: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번에 나온 디자인 너무 이쁘네요 ㅎㅎ 우리나라를 가장 잘 나타내는 디자인같아요 글귀도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정말 마음에 와닿는 글귀네요 ㅎㅎ 평소 리카이 운동화를 좋아하는 전!! 월급이 나오면 바로 사야될각이네용 ㅎㅎ
  • 황**** 19.05.21 12:45: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카이에 대해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일단 전체적인 디자인이 횐 바탕에 여러가지 글자 그림이 들어가니까 하나하나 보면 굉장히 난잡하지만 전체적으로 보왔을때 너무 잘 어울리네요
    또한 한국 역사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고 또 코리아 에디션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나오는 신발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김**** 19.05.21 13:12: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이쁜것 같아요.하티 자체로도 디자인하고 색상도 이쁜데 6.25커스텀이 들어가니깐 약간 밍밍할수 있는 부분들이 채워지면서 밍밍하지않고 뭔가 꽉찬 느낌이들어요.진짜 이쁩니다.
  • 김**** 19.05.21 13:24: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는역사를잊지않은백성입니다.
    저는자랑스런한국인입니다.
    저는라카이하티 6.25가 조금이나마 우리민족의 얼을 표현했다고 자부합니다.
    대한민국 만세~!
  • 박**** 19.05.21 13:26: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이런거 신어보고싶은데ㅜ 맨날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살돈은 없고 .... 그래도 눈으로 만족합니다~
  • 정**** 19.05.21 14:58: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독특한 디자인이 확 끌리네용. 저런 디자인 완전 좋아해요 ㅋㅋㅋ
  • 각**** 19.05.21 15:1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좋아여 애국심이 화알활~~~머쪄여
  • 임**** 19.05.21 15:18: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무궁화 에디션도 구매해서 잘 신고있는데 이것두 너무 이쁘네요ㅎㅎ
  • 유**** 19.05.21 15:57: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너무 예쁘네요 !! 디자인도 요즘 스타일이고 태극기부터 시작해서 숭례문, 한복, 아리랑 등 한국의 역사부터 서울 남산타워, 1988서울 올림픽,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꽃 무궁화까지 한국의 특성이 너무 잘 살아있는거 같아요 !! 이런 신발이면 어떠한 비싼신발보다 자랑스럽게 신고 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 !!
  • 정**** 19.05.22 15:07: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3.1운동 100주년인 올해 6.25전쟁일을 앞두고 깊은 의미가 있는 라카이 하티KR 6.25 신발을 정말정말 갖고 싶어요😭
    라카이KR벨크로 독도후원신발 지금도 잘 신고 있거든요...디자인이 예쁘기도 하고 가진 의미가 좋기도 해서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직접 신고 다녀보니 너무 편해요! 스니커즈 타입의 신발은 발볼이나 발목부분이 조이고 쓸려서 잘 안 신게 되는데 라카이 신발은 그렇지 않아서 정말 매일매일 신고 다녀요^^
    그런데 벨크로 타입을 구입하고 보니 라카이 신발이 워낙 특색 있고 편해서 끈 타입까지도 욕심나더군요...ㅎ 라카이 하티KR 6.25 디자인을 보고나니 더욱 더 욕심이 나요ㅠㅜ 우선 제가 너무 갖고 싶었던 끈 타입의 운동화인데다 굽이 높아서 커스텀 디자인이 더 돋보이네요😆 태극기, 한복, 88서울올림픽, 숭례문, 남산타워, 아리랑, 무궁화, 첨성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는 없다'는 문구, 거기에 막걸리까지...크으으👍
    제가 직업 상 역사 교육을 할 기회가 많고, 여행을 좋아해서 해외에 다니며 외국인들을 만나는 경우도 많은데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지난번 독도신발 때도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신고 다니면서 홍보하고 다닐게요!!! '우리 역사 바로 알리기'를 실천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이 되겠습니다✋
    +) 라카이KR벨크로 독도후원신발만 신고 다녔더니 많이 낡아서 안타까워요ㅠㅜ 주문한 3.1절 100주년 무궁화 에디션이 도착하면 번갈아 신어야겠어요😀
  • 이**** 19.05.22 18:59: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본 하티의 밋밋할 수 있는 부분을 한국적인 그림과 글귀들로 채워넣어 그렇게 조잡해 보이지도 않고 의미까지 부여해서 유니크하면서도 이쁜 모델이 탄생한 것 같습니다. 다른 문양이나 색이 들어간 것보다 친근하고 심플한 한국적 요소와 글귀들로 거부감이 들지않으면서도 톡톡튀는 느낌이 들어 정말 갖고 싶게 만드는 모델이예요!
  • 박**** 19.05.29 15:14: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발의 디장인하고 한손으로 드는것 보니 매우 가벼워서 편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도 글귀가 매우 마음에 들어서 이번 이벤트에 참여 했습니다 !! 원래 이벤트 같은거 참여를 잘 안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신발도 너무 예쁘고 마음에 와닿아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당첨되면 매일 슬리퍼 보단 저 신발을 신고 다닐거 같습니다.
  • r**** 19.05.29 15:2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짱짱
  • 장**** 19.05.29 15:29: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카이 신발 너무 편하고 예쁘기까지!!
    역사덕후로서 항상 이런 신발 내놓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6.25한정판에서는 88올림픽과 남산타워 문양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 노**** 19.05.29 16: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내가 지금 이렇게 태어나서 숨쉴 수 있는게 가장 좋은거같네요
    제가 태어나기 전에 6.25를 격고 힘들어도 꿋꿋히 버텨내고 악착같이 살아서 이렇게 까지 발전 할 수 있게 기여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박**** 19.05.29 21:4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의미도 있구 귀여운 신발이네요~ㅎㅎ
  • S**** 19.05.30 04:38: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너무 귀여워요!! 해외에서 신고다니면 자긍심ㅇㅣ 넘쳐날듯ㅎ
  • 유**** 19.06.06 19:43: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대한민국 육군 상병입니다!
    요즘 국뽕에 미쳐 살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충일이라서 현충일 행사 가서 조총도 하고 왔습니다ㅎㅎ
    휴가 나가서 대한민국 군인에게 걸맞는 국뽕 신발 신고 다니고 싶습니다~😄
  • 한**** 19.06.14 23:41: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 화이트 아이보리 삿는데!!
    진짜 이런패치 되있는거사면 정말좋을것같아요!! ㅎㅎ
    더군다나 KR이니까 해외여행가는데 신으면 좋을것같아요
  • 김**** 19.06.17 23:33: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헐 신발 구매하고 홈피 구경하는데 이벤트가 있네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한복도 이쁘고 태극기가 잘 어울리네요! 역시 태극기...ㅎ 정말 꼭 갖고싶습니다!!
  • 이**** 19.06.17 23:38: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방금 하티 그래피티 레드 사고 우연히 공지사항 봤는데 이런 이벤트도 있었네요!! 무궁화가 귀여운게 인상적이네요ㅎㅎ 당첨되면 지인한테 선물해서 라카이를 알리고 싶어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약관보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법인명(상호) : 주식회사 라카이코리아 대표자(성명) : 신정헌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720-81-00985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8-서울강남-03753 호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 1577-6913 / 팩스 : 02-3402-74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신정헌 (lakai_korea@naver.com)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5 806호,807호(대륭테크노타운 17차)
Contact LAKAI for more information



고객님은 현금등으로 10만원이상 결제시, 우리은행
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